GMR 로고

CONTACT US오시는 길

홍보센터

  • home
  • 홍보센터
  • 소식&언론보도

소식&언론보도

소식&언론보도

2018년 대표이사 신년 메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GMR마스터 작성일18-01-03 08:32 조회1,335회 댓글0건

본문

 
2018년 대표이사 신년 메시지

 

 
GMR 가족 여러분!  2018년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동안 매서운 바닷바람과 싸우며 주말도 없이 새벽까지 하역업무에 매진해준 현장 임직원들과 1년 동안 관계기관의 감리 및 조사에 성실히 임해준 서울 사무소의 임직원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우리는 지난 1년 동안 내부적으로 투명한 경영 체계에 대한 검증을 마쳤고, 사업적으로는 국내 제강사 납품에 의존하지 않고 철스크랩 수출 불모지에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명실상부 철스크랩 1등 수출 기업으로 변모하였습니다.
 
그러나 지난 한해 동안 우리가 흘려온 땀과 불굴의 열정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제서야 미래를 향해 나아갈 출발선상에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할 때 입니다.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이 주요 사업 방향을 제시합니다.
 
첫째, 주력사업인 철스크랩 분야의 내실 강화입니다.

2017년부터 추진해온 ERP 시스템 구축 2단계 사업을 마무리 하여 입고부터 출고까지 모든 과정을 전산화 하고, 모든 경영 정보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을 조기에 완료해야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엄격한 품질관리, 수출 부두 관리 및 하역 효율 증대, 안정적인 구매선 확장, 해상 물류 경쟁력을 확보해야 합니다.
 
둘째, 연관사업의 확장 입니다.

회사가 사업을 확장하면서 위험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은 연관 사업으로의 점진적이고 지속적인 확장입니다. 철스크랩 이외의 모든 철강 원료의 조달과 유통으로 품목을 다각화 하고, 현재 우리 회사의 철스크랩을 구매하고 있는 제강사들의 제품을 구매 / 판매하는 쌍방향 사업구조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또한 비철 스크랩을 중심으로 4차 산업의 재활용 / 재사용 분야의 선두적 지위를 확보하고자 합니다.
 
셋째, 적극적인 M&A 추진 입니다.

철스크랩 사업은 산업의 쌀이라고 하는 철의 원료를 공급하는 사업이므로 국가산업의 근간을 이루는 반면에 원자재 국제 시황과 연동하여 불확실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글로벌 위험에 대비하여 회사가 100년 이상 지속될 수 있도록 사업 범위를 다각화 하고자 합니다. 회사는 유휴부지 매각 등을 지속 추진하여 재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새해에도 더욱 건강하시고 모든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18년 새해 아침
대표이사  김동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